같은 회사 모델이라도 컵이 두 개로 나눠진 것들이 더 고급사양이다. 큰 주머니 형식에 패드만 삽입하는 것보다 따로따로 컵을 나눠 밀착시킬 때 안정성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바로 유방하수(가슴 처짐)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다.
또한, 건강한 지방인 논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아몬드, 아보카도, 과일류 등)을 섭취하여 피부와 조직의 탄력을 유지하고 가슴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과도한 카페인과 알코올을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는 지방을 빼는 방법으로, 무작정 굶어 버리면 가슴에 저장되어 있는 지방부터 에너지로 환원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필연적으로 큰 가슴과 다이어트는 동시에 유지할 수 없는 것이 당연한 인간 신체의 구조로 스트레스받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법이 정말 효과가 있는지 가슴과 관련된 카더라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법은 약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성장기때 유지방을 다량 섭취했을 경우나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생성해주는 식품을 섭취했을 때 그렇지 않은 분들에 비해 비교적 가슴 크기가 큰 편입니다. 특히 선천적으로 유전적 영향에 의해 큰 가슴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마지막에 유두를 몇번 잡아당겨주면 되는데요, 이렇게 하게되면 유선관 지방조직, 결체조직을 포함한 전체 가슴조직을 자극하여 가슴을 더욱 풍만하게 만들어 주고 탄력도 유지시켜 줍니다.
주로 샤워 후에 해야 효과가 좋고 처진 가슴을 끌어 올리는 효과도 있다고 해서 인터넷에서 많이 회자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효과가 있는지 미지수이다. 이외에도 고양이 자세를 취한 상태에서 가슴 운동을 하는 방법 등 가슴을 키우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실제로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는 없다. 70세가 되면 20대에 비해 수분, 근육량, 무기질은 감소하고 지방은 2배 이상 증가한다. 이런 과정을 겪으며 질환도 늘게 되는데 개인의 건강 상태나 체질에 따라 노화의 과정이 빨리 오거나 늦게 올 순 있지만 하나도 없이 피해 가기란 쉽지 않다. 또 어느 순간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거나 완치된다는 기대도 거의 할 수 없게 되고, 늦추고 완화하는 것이 현실적 목표가 된다. 또한 크롬성분은 일종 활성이 강한 물질로 포도당의 흡수를 촉진하여 지방질이 가슴부위에 변환되는것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여 가슴을 풍만하게 만들어 주고 힙업에도 좋은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효과가 나타난다 해도 환자의 기대에 못 미칠 정도로 미미한 경우가 많다. 의학에서 인정한 가슴 키우기 기기로는 브라바(Brava)라는 제품 밖에 없다. 50~100cc 정도 가슴이 커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나, 하루 10시간씩 10주간을 착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니 이 또한 부담스러운 방법에 속한다.
이처럼 에스트로겐은 남자에게도 가슴을 만들어다 주는데 여자라고 더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가슴이 커지는 법에 대해서 언급하기 전에, 가슴 조직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면 가슴을 키우는데 더 이해가 빠르고 적용이 쉬울 수 있습니다. 가슴조직은 대표적으로 지방, 유선,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위 사진을 보시다시피 대략 80% 이상 지방과 유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운동을 한다고 가슴이 커진다고 하는 것 또한 가슴 모양과 탄력이 증대돼 퍼져있던 가슴이 모아지기 때문에 크게 느껴지는 것일 뿐 실제 가슴이 커지는 것은 아니다. 물론 가슴은 상당 부분 지방 조직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살이 찌게되면 어느 정도 가슴 크기가 증가할 수는 있다. 가슴확대수술은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지만 결코 쉬운 수술이 아니끼 때문에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병원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운동 자체가 유방조직을 키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확대 효과는 없습니다. 하지만 가슴을 모아주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반드시 병행되어야 합니다. 운동만 없이 가슴만 키워서는 절대 만족한 모습이 나오지 않습니다.
세포는 항상 이러한 내외부의 영향을 감지하고, 그 변화에 대응하려고 하는데 이 활동이 신체의 자기보정능력이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작은가슴, 처진가슴, 절벽가슴, 짝가슴 등의 가슴콤플렉스를 가진 이들은 조금이라도 더 가슴을 커 보이게 만들기 위해 볼륨업브라, 뽕브라 등 가슴키우기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 몸을 뒤로 하고 깍지를 낀 상태에서 팔을 바깥으로 밀어내고 숨을 들이마셔 3초간 정지한다. 숨을 내쉬면서 팔을 제자리로 가져오는데 이때 팔뚝으로 가슴을 밀어주는 듯 운동한다.
삶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묻어 있는 늙은 몸과 손과 발의 굳은살처럼 내면에 숨겨져 있는 섬세한 감정들이 곳곳에 그 자취를 담고 있다. 제주의 독특한 문화유산인 해녀문화를 전시하는 제주해녀박물관의 국내외 관람객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 6월 사진작가 피터 애시 리(PETER ASH LEE)의 '마지막 인어, The Last Mermaid' 사진전을 이곳에서 개최했다.
1 ~ 2개월 해보고 안 커진다고 그만하지 말고 1년 이상 꾸준하게 운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운동들은 꾸준히 실행할 경우 가슴 주변 근육의 탄력을 개선하고, 외관상 가슴을 더욱 도드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할 때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적절한 무게와 횟수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성장발육 단계에 있는 여학생이라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려고 과도한 절식을 하게되면 영양섭취의 불균형으로 가슴발육에도 영향을 주어 가슴성장의 시기를 놓치게 됩니다.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니는 토세쿄코, 대포알 운동 역시도 가장 중요한 건 ‘꾸준함’입니다. 집에 있을 때는 브라를 벗고 있어야 하며, 착용 시에는 와이어가 없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저는 속옷샵에 방문하여 사이즈를 재고, 맞는 브라를 구입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대충 사이즈에 맞게 사는 것보다 번거롭더라도 속옷샵에 한번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저 역시도 똑같은 고민 때문에 가슴 성형을 할까 고민할 정도였는데요.
가라오케 가라오케 달리는토끼 강남 가라오케 달리는토끼